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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기업

D9

퀀텀에이아이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19층(여의도동, 오투타워)
  • 02-6408-0915
  • quantumai@quantum-ai.ai

[주요기술]

1. 다년간의 금융 프로젝트와 AI 기술 연구를 바탕으로 금융 특화 통합 자연어처리 엔진
(문서/음성/텍스트를 따로 처리하지 않고, Data2Vec 통합 자연어처리 엔진을 통해 한번에 처리)
2. 자체 SSM(State Space Model)기반 자체 언어모델
(타 Language Model 대비 빠른 추론 및 학습 가능)

[기업소개]

생성형AI의 등장으로 인해 학습에 필요한 통합 데이터 전처리 및 가공에 대한 중요성은 더욱 강조되고 있으며,
단순 서비스 개발이 아닌 자체 언어모델을 통한 도메인 특화된 sLLM을 통한 특화 서비스 개발 역량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퀀텀팀은 다년간의 금융 프로젝트와 AI기술 연구를 바탕으로 고객의 눈높이를 맞춰가고 있습니다.
주요서비스로 D2V 통합 자연어처리 엔진 기반 이미지 문서 내 정보 생성(Intelligent Document Processing)서비스 인 디지털 정보생성 서비스와
자체 개발 언어모델을 통한 생성형AI와 실시간 음성인식 및 인증기술을 활용한 PBX등 콜센터인프라가 필요없이 착신전환만으로 AICC로 전환가능한 음성상담서비스가 있습니다.

[주요 제품 및 기술 소개]

1. 디지털 음성 처리 서비스 (AICC) : SOONi [suni:]
  - AI봇과 상담사가 서로 협력하여 고객의 문의를 빠르고 정확하게 처리
  - 음성RNA 인증과 상담 내용에 대한 정보처리와 분류를 통해 고객 맞춤형 상담을 지원
  - 고객의 다양한 형태의 요구사항에 대해 대화형 주문 및 업무처리를 지원
     (자동차 사고대응 초기 접수, 음성 주문 등)
2. 디지털 문서 처리 서비스 (IDoP) : qeepi
  - 금융사에 제출하는 고객 서식 내의 정보를 디지털로 생성 (디지털 정보 생성)
  - 금융사가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문서에 존재하는 비정형 데이터의 정보 자산화
  - 상품설명서 및 안내장 등의 내용을 학습하여 영업지원을 위한 지능형 검색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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